본문 바로가기

참이내 소소한 일상

반쪽양말 리뷰ㅋㅋ(뮬 양말, 블로퍼 양말, 슬링백 양말)

안녕하세요ㅎ



요즘 샌들신을때 빼고



운동화나 단화, 슬리퍼, 블로퍼등



뒤가 막히지 않은 신발을



신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근무하면서 신는 단화에



레이스 덧신을 신었는데



밤이 되고 발이 부으면 레이스 부분이



조여서 발가락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반.쪽.양.말 ㅋㅋ



디자인이며 색상은 너무 다양하고



저는 쫀쫀하다는걸 골라서 샀어요



아보카도, 라임, 자전거, 패러글라이딩



1개당 15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아보카도


라임


자전거 타는 사람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


이건 착샷이예요



저는 평발이라 발등을 꽤 덮더라구요



남편은 발등 고가 높아서 적당히 덮혀요



반쪽양말 신고 운동화 신으면



발가락쪽 땀도 흡수되고 좋아요



이건 근무할때 신는 신발에 쏙!



뮬이나 블로퍼는 없어서



그 착샷은 없지만 여름에 딱 좋을것 같아요



양말 안신으면 땀나서 신경쓰이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아이템이예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