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이내 소소한 일상

[광고X] 내성발톱 3회차 교정 후기

안녕하세요!

며칠전 쉬는날 미뤄왔던

엄지발톱 내성발톱교정을 하러

네일샵에 다녀왔어요ㅎ

 

일하면서 신는 신발의 발볼이 좁아

하루종일 신고 있다보면 발이 붓고

그러다보면 엄지 발톱에 통증이 와요

 

이것저것 알아보고 인터넷에서 파는

교정테이프와 셀프 교정팁을 써봐도

잘 안되고 금세 다시 아파오더라구요

그래서 네일샵을 찾았어요ㅎ

 

1월 말에 1차 교정하고

3월 말에 2차 교정했어요

6월 초에 3차 교정까지 했어요

과정과 사진 보여드릴게용!

 

 

2차 교정 후 시간이 꽤 지나서

발톱을 자르다 보니 전에 했던건

떨어져 나간 상태예요

 

 

부원장님께서 발톱 정리부터 해주셨어요

네일 블링블링한것좀 보세요!ㅎㅎ

 

 

큐티클과 각질정리를 하고

 

곧게 펴지려는 성질을 가진 교정팁을 붙여주면

 

파고드는 발톱이 더이상 들어가지 못하게 막고

서서히 펴지게 해요

 

 

짠! 완성됐어요

전 심하진 않아서 팁을 하나만 붙였어요

두개를 붙이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네일영양제 바르고 말려줘요ㅋ

 

발톱 큐티클 정리할 때 조금 아파요

 

다음날 부기가 가라앉았길래 찍었어요

간혹 발톱이 펴지면서 살이 약간 벌어져

따갑고 부울수 있어요

그럴땐 에스로반 연고를 발라주면 좋아요~

 

오른쪽 엄지발톱이 좀 더 구부러져있었어요

아직 바깥쪽이 완전히 펴진건 아니어도

근무화 신고 일을 할 땐 아프지 않아요ㅎ

 

왼쪽 엄지발톱은 거의 ㅡ자로 펴졌죠?

부원장님이 얘기하시기론

4주간격으로 3~5회 하는게 좋고

심한경우엔 당연히 5회 이상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한쪽 발톱 교정하는 비용은 5만원이고

양쪽 하니 10만원인데

이벤트할인 적용받아서 7만원에 했어요ㅋ

내성발톱 방치하지 마시고

네일샵에서 교정하면 신세계예요ㅎㅎ

고민하지 마시고 얼른 받고 저처럼

해피해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