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이내 소소한 일상

세일할 때 득템한 마이클코어스 탬버린백

안녕하세요!​

5월 19일에 시계를 사려고 백화점에 갔다가​

우연히 50%할인 문구를 보고​

마음 이끌림대로 마이클 코어스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

시계는 안사고 가방만 샀다는..​

코로나여파로 아무래도​

이런 잡화 핸드백이 할인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저한테는 좋은기회였어요!​

가방을 고르고 새제품이 없어서

택배로 받기로 하고 며칠 기다린결과​

오셨습니다, 네~ 그 가방이요


리본 촥촥 푸르고

개봉스티커 촵 뜯었어요


더스트백 안에 있구나?ㅋㅋ


하위!


어서오세요ㅋㅋ


델라니라고 써있어요​

색은 어두운 갈색도 있었는데​

이 화이트 색상이 세일중이라​

구매했어요~


열어보면 안에 포켓이 하나 있어요


손바닥 하나 사이즈

진짜 탬버린 사이즈일것 같아요


정.면.샷


뒷.태 ㅋㅋ


뒤에도 포켓이 있으나 늘어나면

예쁘지 않을것 같아 뭔가를 넣기엔

무리가 있을것 같아요


이건 깊이감 보시라구~



제 물건들 넣어봤어요

적당히 잘 들어가요ㅎ


거울, 수정패드, 카드지갑,

마스크, 봉투, 이어폰, 틴트


출근할 때 찍었어요

골반 약간 밑으로 내려와요

끈조절은 가능하나 잘 안돼서

그냥 온대로 쓰고 있어요ㅎ

다음에도 득템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