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뷰티소품 참리뷰

[스킨천사] 아마존 판매1위 파워리프팅 좀비팩 볼살 부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 아마존에서

판매 1위를 한 좀비팩을 들고 왔습니다!

얼마나 파워풀한 리프팅을 해줄지?

1위를 할만한지 알아볼게요!

 

8개 한 셋트 구성

 

뒤엔 사용설명서가 그림까지 친절히~

 

열어보면 액티베이터와 파우더 그리고 붓까지

 

붓과 액티베이터가 들어있어요

 

아까 액티베이터와 섞을 파우더

 

열어보니 이렇게 있네요

 

두개를 섞어줘요

 

섞을때 가루입자가 곱기때문에

파우더 포장도 살살 벗기고

액티베이터도 살살 넣어주고

붓으로 섞을 때도 살살 해줘야돼요

싹 비웠습니다, 딱 1회분이예요

 

이 팩은 건조한 부분은 갈라지고

탄력이 부족한 부분은 쭈글해져요

팩을 하면 계속 조이는 느낌이 들고

통증이 있다면 바로 씻어내는게 좋고

그렇지 않다면 10~15분 정도

방치했다가 닦아내면 됩니다!

바르기 전

 

바르기전 얼굴입니다

 

이건 바르고 난 후 입니다~

다른 양 볼 먼저 바르고 이마 바르다 보니

어느새 말라가고 있어요

 

제 왼쪽 얼굴이 평소에도 잔주름과

건조감이 있었는데 사진상으로 봐도

그게 보이네요 (쭈글쭈글)

 

요 3장은 바르고 10분정도 흐른 후 입니다

이젠 다 굳어서 누르면 바삭하고 깨질 것 같아요

확실히 입가가 건조한게 보여져요

이건 씻으러 들어가기 직전ㅋㅋ

이중턱 라인까지 발랐고

눈가에 너무 가까이 바르지 마세요ㅠㅠ

저는 그랬다가 눈이 안 감기더라구요ㅋㅋ

씻고 오겠습니다~

 

 

씻었으나 아무일 없었다
약간 밝아진 느낌?

 

토너 후 기초바르고 난 사진이예요

음.. 리프팅은 잘 모르겠어요ㅎ

팩하는 재미는 있어요

조여드는 느낌이 상당히 독특해요

씻을 때 계란 냄새가 나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저는 숨 참고 빠르게 씻었어요ㅋㅋ

약간 일시적이지만 모공 축소 효과는

있을것 같아요!

이 위에 보습에 도움되는 팩을 하나 더 하면

메이크업전에 좋지 않을까 싶어요~

8개가 들어있어서 동생도 나눠주고

같이 일하는 직원들도 줬어요

재밌는 팩은 같이 해봐야 좋으니까요!

다음에는 각질제거 팩 리뷰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