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뷰티소품 참리뷰

11년차 피부과 실장의 피부관리 필수템 필링패드(스트라이덱스, BRTC V10)

안녕하세요~

날이 오늘도 따듯하다 못해 정오부터는

덥다고 느낄만한 날씨예요

이젠 반팔 반바지를 입고 다니는 분들도

볼 만큼 여름이 성큼 다가옴을 느껴요!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한 리뷰는

필링패드 입니다~

저는 필링패드가 나오기 전엔

여러가지 각질제거 홈케어 제품을 썼어요

그러다가 스트라이덱스라는 제품을 봤고

간편하고 자극이 덜한 아이템으로

이젠 없어서는 안되는 홈케어 필수템이 됐어요

물론 스트라이덱스 제품이 최고야

이건 아니니 각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셔서 쓰시는게 제일 좋아요!

올리브영에서 세일이벤트로

90매 1만2천원정도에 구입했어요~

요렇게 소프트 터치패드 90매

미국의 블리스텍스 회사에서 만들었어요

립밤도 유명해요!

잡았을 때 크고 묵직하니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아요ㅎ


상자를 열고 본품을 꺼내어

뚜껑을 열면 이렇게 보호막이 있어요

요게 있어야 안에 내용물이 흐르지 않고

공기중으로 날아가 말라버리는 것을 막아요

열어보니 한입 베어문것 같은

패드가 겹겹이 촉촉하게 쌓여있어요!

이건 제가 현재 쓰고 있는 필링패드예요

BRTC V10이라는 비타민이 함유된 필링패드예요

레몬이나 허브향은 안나요ㅎ

거의 다 사용해서 이젠 5장 정도 남아있어요

왼쪽은 스트라이덱스 패드
오른쪽은 BRTC 패드

요 패드가 조금 더 크고 약간 도톰해요

집어 올릴때 보풀이 일어나버린 스트라이덱스


세안 후 닦아내니 비비잔여물과

먼지가 같이 닦여나와요

이런 필링패드는 입가와 눈가는 피해서

사용해야 건조해져서 일어나는

각질을 막고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이 돼요~

일주일에 2~3회 정도만

사용하셔야 자극없이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 할 수 있어요!

1. 피지분비가 많고 여드름이 나는 분들

2. 여드름 붉은자국이 신경쓰이시는 분들

3. 매일 메이크업을 해야하고 피붓결이
매끈했으면 하시는 분들


사용해보시면 꿀템이라는걸 아실거예요

11년차 여전사의(여드름 전문 피부관리사)
화장품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도 솔직한 참리뷰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