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뷰티소품 참리뷰

11년차 피부과 실장의 리쥬란 앰플 2종 비교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쥬란 앰플2종에 대해서

리뷰하러왔어요!

파마리서치프로덕트에서 나온 리쥬란은

힐라라인과 클리닉라인이 있어요

힐러라인은 홈쇼핑 판매용

클리닉라인은 병의원 판매용이예요

리쥬란힐러 들어보셨나요?

연어에서 추출한 재생인자를 포함한

좋은 재생성분이 들어있는 주사예요

연예인들이 잦은 메이크업과

피로하고 손상된 피부에 맞는 주사죠~

이 주사에 들어간 성분 이름이

PDRN이예요 이게 오늘 리뷰할

앰플2종의 핵심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클리닉라인(병의원전문)
리쥬란 컨센트레이트 30ml 입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아이예요
가격은 9만원 입니다~

힐러라인(홈쇼핑,쇼핑몰전문)
리쥬란 턴오버 앰플 10ml 입니다
컨센트레이트의 1/3 용량이어도
케이스크기는 비슷해요
3개들어있는 구성이 13만2천원이예요~

크기가 오히려 턴오버 앰플이 커보이네요ㅎ
둘다 유리병에 들어있어요


컨센트레이트는 열어보면

노란빛의 앰플이예요

향은 라벤더 같은 허브향이 나요

턴오버 앰플은 처음보는 뚜껑이었어요

첨에 당황ㅋㅋ

이렇게 위를 잡아당기면 앰플이 따라 올라와요

향은 거의 없고 투명해요

컨센트레이트 오른손등에 발랐어요

발림성은 매끈하고 부드러워요

촉촉한데 끈적임은 적어서 산뜻해요


턴오버앰플은 왼손등에 발랐어요

부드럽게 잘 발리는건 비슷해요

단 시간이 지나면 조금 끈적여요

그점이 조금 아쉬워요

두가지 다 PDRN이 함유되어 있어

붉은기, 주름, 여드름자국,

미백, 재생 등 여러 피부고민에

도움을 줘요

저도 지금 한통 다쓰고 또 구매할 예정이예요

물론 가격면에서 저렴하진 않아요

그래서 더 소중히 아껴써요ㅎㅎ

마스크착용으로 예민해지고 붉어진 피부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기미가 신경쓰이는 피부

잔주름 케어에 뭐 없나 하시는 분들

여드름이 지나가고 난 붉은 자국 케어가 필요한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재생앰플 소개해드렸어요

저는 제돈으로 다 구매해서 쓰는거라

광고가 아니예요ㅎ

다만 좋은건 좋다 별로면 별로다

소신있게 얘기해드리는거죠~

11년차 피부과 실장으로 일하면서

저는 PDRN으로 여드름 흉터치료에

도움이 많이 됐고 좋아하는 성분이예요~

기회가 있다면 한번 쯤 사용해보시는거

추천해요!

다음에도 좋은 제품 리뷰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