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뷰티소품 참리뷰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슈렉팩 리뷰

안녕하세요ㅎ



얼마전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진행하는 러쉬 워시오프팩 라이브방송



알람을 받고 사은품이 탐나서 바로 질렀습니다ㅋ



슈렉팩의 가격은 2만원이었고



125g짜리예요



다른 제품들은 5천원 더 비쌌어요~



제가 구매하게 된 결정적 계기는



사은품이 다양해서 끌렸어요ㅋㅋ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의 성분이예요



이제 택배온 것부터 보여드릴게요ㅋ




열어보니 사은품까지 잘 왔어요ㅎ


이게 본품이예요 125그람ㅋ


사용법은 바르고 10분 후



물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돼요~



10월 29일까지 열심히 써야겠네요!



사은품으로 온 컵오커피

굵게 갈은 커피가루와 커피향이

진하게 나는 팩이예요~


이건 본품의 미니어처ㅋㅋ



친구가 제가 근무하는 병원에



관리받으러 와요~



그래서 요거 챙겨줬어요ㅎ



여름에 시원하게 쓰라구요!



슈팅스타스 비누예요



가까이 향을 맡으면 레몬향이



상당히 상큼하게 진하게 나요~



숯가루가 들어있는 콜페이스 비누

피지분비가 많은 피부에 좋을것 같아요

숯이 피지잡는데 도움되거든요~


요래 약간 녹색빛에



팥 알갱이들이 잔뜩 들어있어요~



실리콘 브러쉬로 푹~떠서



볼부터 슥슥 바르자마자



민트향이 나면서 청량감이 느껴져요ㅎ


같이 쉬는 남편 얼굴에도



팩을 발라줬는데 시원하다 하더라구요ㅋ



10~15분 후 약간 시원한 물로



팥 알갱이를 살살 문지르듯 씻어줘요

(알갱이 너무 사방팔방 튐ㅠㅠ)



꿀이 들어있어 그런지



씻고나면 부드럽고 촉촉해요ㅎ



이 슈렉팩은 사용 후 냉장보관해야 되고



사용기한을 넘기지 않게 쓰는게 좋아요~



여름내 주말마다 남편이랑 팩하려구요ㅋ



아이들과 같이해도 즐거울것 같아요!



솔직 시원한 러쉬팩 리뷰입니당~^^*


♥구독&하트&댓글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