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뷰티소품 참리뷰

[오호라] 뉴트로 젤패디 플렉스

안녕하세요ㅎ​

얼마전에 내성발톱 후기올리고​

오늘은 잘 정리된 발톱에 젤 패디를 했어요!​

아무래도 내성발톱 교정팁이 신경쓰여서​

팁 위에 오호라를 해줄거예요ㅋ​

그럼 바로 사진 들어갈게요!


♥ 구독&관심&댓글은 사랑입니다 ♥



뉴트로1호예요​

이게 요즘 젤패디 1위 판매제품이래요ㅎ


이게 패디도 있고 이번에 네일도 나왔어요!


영롱영롱~★​

이런 빛깔은 표현하기도 어려운데ㅎ


알콜솜으로 유분기 슥슥 제거해주고


엄지부터 붙이고 살짝 잘라내고​

60초 3번 구웠어요ㅎ


나머지 발가락도 60초 2번 구웠어요​


오른발


왼발


먼저 굽고 길이와 끝을 다듬어 주는게​

더 깔끔하고 자연스러워요ㅎ


반짝거리는게 이쁘죠?​

저는 발톱이 작아서 한개로​

발가락 두개붙이고 그랬어요ㅋㅋ​

엄지만 하나 다 붙였죠~

오호라 하고 나면 샌들 신기가 신나요!​

아! 제가 오호라 플렉스를 했어요


5개를 사면 파우치랑​

파일, 파츠젤 이렇게 3종을 줘요​

이제 리뷰할게 4개나 남았어요ㅋㅋ

하나씩 올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