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과 실장의 피부꿀팁

「3」0원으로 홈케어 블랙헤드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헤드 관리법에 대해​

집에서 간단하고 돈들지 않는​

11년차 피부관리사의 꿀팁을​

알려드릴까해요


♥구독과 관심&댓글은 저를 힘나게 해요♥


시중에 많은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되는 화장품부터 기계까지​

가격, 종류 다 다양하죠?​

어떤게 좋은지 고르기 너무 어렵고​

그렇다고 다 써볼수도 없고​

광고만 보고 사기엔 불안하고​

그래서 제가 도움을 드리고자​

여러제품을 써보고​

장점과 단점 둘 다 알려드릴게요


꿀꿀이 코팩이 인기가 좋았죠​

광고도 엄청 했었어요​

저도 궁금해서 사용해봤고 ​

많은 분들이 써봤을거라 생각이 들어요​

시원하게 뽑히는게 보이는게 장점이예요​

단점은 콧볼부분이 뜯어낼때

피부가 붉어지고 자극이 많이 돼요


오일 코팩보다 안전해요

단, 오일이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손에서 주르륵 흐르기 때문에​

저는 상당히 불편했어요​

바세린은 스팀타올 만들기​

넘모 귀찮은거...


도구와 기계를 이용한 방법이예요​

생김새와 장단점을 적어봤어요​

2번은 관리실과 피부과에서도​

많이 쓰고 있고​ 효과도 좋아요

단, 피부과에서 쓰는건 무선이 아니고

파워도 일정하고 충전할 필요가 없어

단점이 거의 없어요~

저도 거금10만원정도를 들여​

홈케어 전용으로 구입해서 써봤다가​

점점 사용수명이 줄어들고

나중에는 충전하는것도​

귀찮고 파워도 떨어지더라구요

흡입력을 이용한 제품은​

신박했어요!​

단, 너무 강한 흡입력으로​

코팩과 비슷하게 자극이 꽤나 돼요​

압출기는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생각돼요​

압출기는 저와 정말 오랜 인연이..ㅋ​

마지막으로 0원 꿀팁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하죠?​

이 방법을 알기전에​

저는 블랙헤드 관리제품​ 유목민이었어요​

이제는 내원하는 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있고​

더 이상 블랙헤드 제거에 큰 돈 들이지 않아요~​

물론 병원에서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이 좋은건 알고있어요​

하지만 매주 가서 할 수는 없잖아요?​

많은 분들도 면봉을 이용한​ 방법으로

피부도 관리하고 지갑도 관리하세요ㅋ​

물론 세게 누르면​ 자극으로 인해

각질감과 붉어질 수 있으니 살살 해주세요​

여러분의 피부는 소듕하니까요​

다음에도 좋은 꿀팁 가져올게요!